CAFE

댓글

뒤로

검은콩 맛있게 찌기 ♥

작성자49.9라도만들자♥| 작성시간10.08.30| 조회수3893| 댓글 2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맑은시냇물 작성시간12.01.31 콩도 맛있겠지만 마지막사진 ㅠㅠ 군침도네요..
  • 작성자 서민애정촌 작성시간12.02.13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 천하장사 작성시간12.09.18 한끼에 100g람이 정석인가요? 250~300g으로 알고있었는데??? 햇깔리네요 ~ 누구대답좀.. 그리고 100g당 삶은 검은콩 칼로리도 알려주실분없나요?
  • 답댓글 작성자 명이 작성시간12.09.21 한끼 정량은 자신이 천천히 20분간 먹은 양을 기준으로 합니다. 위장이 크신 분은 많이 드시는게 오히려 효과적이죠. 배고파서 다른거 먹게 되거나 폭식하게 되면 안됩니다~^^*
  • 작성자 천하장사 작성시간12.09.25 오늘 엄마가 망쳤어요..제가 할라고했는데 ㅠㅠ 하루동안 냉장고에서 뿔리고 엄마가 압력밥솥에 물을 한강으로 넣어서
    밥솥터질뻔.ㅋ 그래도 먹었는데 아침에..포만감은 좋은데 천천히 20분동안 먹기 힘드네요..그래도 화이팅!해서 꼭 살빼고싶어용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