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 맛있게 찌기 ♥ 작성자49.9라도만들자♥| 작성시간10.08.30| 조회수3893|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맑은시냇물 작성시간12.01.31 콩도 맛있겠지만 마지막사진 ㅠㅠ 군침도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민애정촌 작성시간12.02.13 화이팅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하장사 작성시간12.09.18 한끼에 100g람이 정석인가요? 250~300g으로 알고있었는데??? 햇깔리네요 ~ 누구대답좀.. 그리고 100g당 삶은 검은콩 칼로리도 알려주실분없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명이 작성시간12.09.21 한끼 정량은 자신이 천천히 20분간 먹은 양을 기준으로 합니다. 위장이 크신 분은 많이 드시는게 오히려 효과적이죠. 배고파서 다른거 먹게 되거나 폭식하게 되면 안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하장사 작성시간12.09.25 오늘 엄마가 망쳤어요..제가 할라고했는데 ㅠㅠ 하루동안 냉장고에서 뿔리고 엄마가 압력밥솥에 물을 한강으로 넣어서밥솥터질뻔.ㅋ 그래도 먹었는데 아침에..포만감은 좋은데 천천히 20분동안 먹기 힘드네요..그래도 화이팅!해서 꼭 살빼고싶어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