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삶이란 지나고 보면

작성자풀피리55(종소리 이종명)|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청노 작성시간26.06.18 젊을 때는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 왔는데 나이 먹고 보니
    모두가 다 허전한 마음 뿐이네요 그래도 여기 가지
    살아 온 걸 보면 잘 살은 거지요 고운 글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풀피리55(종소리 이종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청노 님
    말씀을 듣고 보니 저도 그렇게 살아왔네요
    이제는 후회도 미련도 없이 남은 인생 힘 닿는데 까지
    즐기며 살려고 92에 운전 '면허증' 갱신 했네요.
    늙었다고 차별해서 3년 짜리 면허네요.
    '세월이 좋아야 할 터인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