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란 지나고 보면 작성자풀피리55(종소리 이종명)|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노 작성시간26.06.18 젊을 때는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 왔는데 나이 먹고 보니모두가 다 허전한 마음 뿐이네요 그래도 여기 가지살아 온 걸 보면 잘 살은 거지요 고운 글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피리55(종소리 이종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청노 님 말씀을 듣고 보니 저도 그렇게 살아왔네요이제는 후회도 미련도 없이 남은 인생 힘 닿는데 까지즐기며 살려고 92에 운전 '면허증' 갱신 했네요. 늙었다고 차별해서 3년 짜리 면허네요.'세월이 좋아야 할 터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