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내일은 대회 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이근영4304|작성시간26.06.20|조회수705 목록 댓글 7

ㅠㅠ 내일은 그냥 하면 좋겠어요..ㅠㅠ

위험할까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정로 | 작성시간 26.06.20 일요일 비 안와서 잔뜩 기대했는데 😭
  • 답댓글 작성자이근영43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제가 주최측이라도
    경기 안 하고 그냥 기념품 주고
    끝내고 싶을 것 같아요..
  • 작성자박유진 | 작성시간 26.06.20 댐방류면ㅜㅜ 다음날도 위험해서 비랑 상관없이 중단일거에요ㅠㅠ
  • 작성자서동현 | 작성시간 26.06.20 끝내는건 알빠아니고 끝낼꺼면 환불 해주던가
  • 작성자김수겸 | 작성시간 26.06.20 당일 강수량보다 한강 상류 유량이 문제라 내일도 어려울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