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내일은 그냥 하면 좋겠어요..ㅠㅠ
위험할까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정로 작성시간 26.06.20 일요일 비 안와서 잔뜩 기대했는데 😭
-
답댓글 작성자이근영43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제가 주최측이라도
경기 안 하고 그냥 기념품 주고
끝내고 싶을 것 같아요.. -
작성자박유진 작성시간 26.06.20 댐방류면ㅜㅜ 다음날도 위험해서 비랑 상관없이 중단일거에요ㅠㅠ
-
작성자서동현 작성시간 26.06.20 끝내는건 알빠아니고 끝낼꺼면 환불 해주던가
-
작성자김수겸 작성시간 26.06.20 당일 강수량보다 한강 상류 유량이 문제라 내일도 어려울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