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대회 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이근영4304|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지수_ 작성시간26.06.20 공문이내일도 취소로내려와서 어려워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근영43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 그렇긴한데 아쉬운 마음에...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정로 작성시간26.06.20 일요일 비 안와서 잔뜩 기대했는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근영43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제가 주최측이라도경기 안 하고 그냥 기념품 주고끝내고 싶을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유진 작성시간26.06.20 댐방류면ㅜㅜ 다음날도 위험해서 비랑 상관없이 중단일거에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동현 작성시간26.06.20 끝내는건 알빠아니고 끝낼꺼면 환불 해주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수겸 작성시간26.06.20 당일 강수량보다 한강 상류 유량이 문제라 내일도 어려울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