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첫 한강 1.8km 완영했슴다~~ 생각보다 탁하지 않고 수온도 적당해서 상쾌하게 완영했어요

작성자강석철(6493)|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상민8007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워치상 1.35km 정도 나오고 시간은 25분 정도면 넉넉하네요
  • 작성자장병천(5975)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워치로 965미터 나오네요.
    정확한 거리를 알고 싶어요 ㅠ
  • 작성자김갑석 | 작성시간 26.06.21 역시 거리가 1.8킬로는 안되었나보네요 저도 워치로는 980미터정도 나왔고 30분정도 걸렸습니다.정확한 거리를 알고 싶네요
  • 작성자신승교 | 작성시간 26.06.21 1.2km 나왔어요. 24분 찍었습니다. 안전 때문 이겠지만 저도 첫 오픈워터로 만족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20222025x | 작성시간 26.06.22 new 600~700m 구간의 유속이 평소에도 수영하기 어려운 구간입니다. 방류량이 많을때는 600m 지점 진입시 수영 불가능합니다. 떠내려 갑니다.
    어제 같은 방류에는 100명중에 1명도 건널수가 없었을 겁니다. 평소에는 떠내려갓다가 사선으로 다시 거슬러 올라오는 수영을 하지만, 대회처럼 레인을 설치했다면 단 1명도 레인안으로 도강 불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