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오픈 워터 노핀 잘 안하시나요??? 작성자문지후|작성시간26.06.22|조회수1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네 수영장에서 한번 안쉬고 2키로 연습 해서 큰문제 없겠다 싶어 그냥 노핀으로 첫 참가 했다가 공포 그자체 느꼈네요 ㅠ 그리고 진짜 평영이 중요 한듯 하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상협(3053) | 작성시간 26.06.22 new 당황할수록 수력이 급격히 향상된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ㅎ, 저도 노핀으로 미사리 경쟁대회부터 시작했는데 발바닥으로 턱맞고, 풀스윙으로 뒷통수 맞아가면서 늘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