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이야기

첫 오픈 워터 노핀 잘 안하시나요???

작성자문지후|작성시간26.06.22|조회수133 목록 댓글 1

동네 수영장에서 한번 안쉬고 2키로 연습 해서 큰문제 없겠다 싶어 그냥 노핀으로 첫 참가 했다가 

 

공포 그자체 느꼈네요 ㅠ 

 

그리고 진짜 평영이 중요 한듯 하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상협(3053) | 작성시간 26.06.22 new 당황할수록 수력이 급격히 향상된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ㅎ, 저도 노핀으로 미사리 경쟁대회부터 시작했는데 발바닥으로 턱맞고, 풀스윙으로 뒷통수 맞아가면서 늘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