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취소 문자가 온 줄알았는데 전 대회 진행한다는 문자가 8시 53분에서야 왔네요???.

작성자한아름0129|작성시간26.06.20|조회수870 목록 댓글 4

????

작년에도 연기 한다 안한다 속태우고 8월에야 겨우 했는데;;

 

내년부턴 절대 신청 안하렵니다.

 

취소 공식 공지나 연락은 대체 언제 보내려는건지..

기괴하다..기괴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 yeon | 작성시간 26.06.20 취소됫다고 현장에서 방송한다는건 머죠~ ㅠ
  • 작성자김수겸 | 작성시간 26.06.20 이건 저도 아침 6시에 받은 내용이고 발송 오류같구요
    공문도 나왔고 현장에서 취소안내 나온다는 얘기도 있으니 대회는 취소가 맞는듯요
  • 작성자민경원 | 작성시간 26.06.20 대부분 오전 6시30분에 받은 문자같은데 특이하게 9시가 다 된 시점에 받으셨네요.
    이건 결국 그와중 단체공지 연락처 누락이 있었다는것..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한아름01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취소는 맞는거 같은데..혼동오지 않도록 빨리 취소 문자를 보내도 늦은 판국에.. 더 헷갈리게 저런 문자나 보내는 운영진 수준이...처참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