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문자가 온 줄알았는데 전 대회 진행한다는 문자가 8시 53분에서야 왔네요???. 작성자한아름0129|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i yeon 작성시간26.06.20 취소됫다고 현장에서 방송한다는건 머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수겸 작성시간26.06.20 이건 저도 아침 6시에 받은 내용이고 발송 오류같구요공문도 나왔고 현장에서 취소안내 나온다는 얘기도 있으니 대회는 취소가 맞는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경원 작성시간26.06.20 대부분 오전 6시30분에 받은 문자같은데 특이하게 9시가 다 된 시점에 받으셨네요.이건 결국 그와중 단체공지 연락처 누락이 있었다는것..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아름01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취소는 맞는거 같은데..혼동오지 않도록 빨리 취소 문자를 보내도 늦은 판국에.. 더 헷갈리게 저런 문자나 보내는 운영진 수준이...처참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