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기념품 인증 이딴거 다 필요 없으니까 단촐하게 연기라도 해주세요

작성자김수겸|작성시간26.06.20|조회수577 목록 댓글 4

뭔 협찬 기념품 메달 인증샷 캐노피 이런거 다 필요 없고 아니, 샤워, 물품보관 이것도 알아서 할 테니까 그냥 코스랑 안전관리만이라도 연기해서 열어주고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서윤 0879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ㅠㅠㅠㅠ
  • 작성자어쩌랃 | 작성시간 26.06.20 저도요 제발
  • 작성자송정화 4549 | 작성시간 26.06.20 저도요!!지금 현장에서 기념품 받긴 했는데..완영을 안했는데 메달하고 완영증이 무슨 의미 일까요..ㅜㅜ 다들 기념품 받으시고도 멍하니 한강만 바라보고 계시는 분들 많으세요..
  • 작성자박두진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제발... 1년 동안 강습비... 노력이 물거품이 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