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현장에 가서보니 수영하기..

작성자송재필|작성시간26.06.20|조회수1,339 목록 댓글 10

현장에 가서보니 수영하기 딱 좋은날이고, 수위나 유속도 없어 좋아보이던데요?

환불 연기등 뭔가 대책 마련이 시급한듯하니 공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그런가요?
    그것은 몰랐네요.
  • 작성자김대용 | 작성시간 26.06.20 서울시에서 취소 공문이 왔기 때문에 상황이 나아져도 재개는 못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렇겠지요.
  • 작성자문상연 | 작성시간 26.06.20 작년에는 이보다 물이 적었는데도 유속이 있더라구요
    직접 들어가보면 떠내려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동영상보니 유속이 꽤있을듯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송재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그것까지는 생각못했습니다.
    제가 성급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