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 가서보니 수영하기.. 작성자송재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재복(0204) 작성시간26.06.20 내일은 더 좋을거같은데...대회 운영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재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러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명호 작성시간26.06.20 그냥 잔잔하던데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재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주최측 지레 겁먹은듯 싶은 느낌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영기 작성시간26.06.20 보는거랑은 틀려요. 보가 다 오픈되어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재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 그런가요?그것은 몰랐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대용 작성시간26.06.20 서울시에서 취소 공문이 왔기 때문에 상황이 나아져도 재개는 못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재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렇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상연 작성시간26.06.20 작년에는 이보다 물이 적었는데도 유속이 있더라구요직접 들어가보면 떠내려가는게 느껴지더라구요동영상보니 유속이 꽤있을듯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재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 그것까지는 생각못했습니다.제가 성급했습니다.죄송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