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 가서보니 수영하기 딱 좋은날이고, 수위나 유속도 없어 좋아보이던데요?
환불 연기등 뭔가 대책 마련이 시급한듯하니 공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재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 그런가요?
그것은 몰랐네요. -
작성자김대용 작성시간 26.06.20 서울시에서 취소 공문이 왔기 때문에 상황이 나아져도 재개는 못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렇겠지요.
-
작성자문상연 작성시간 26.06.20 작년에는 이보다 물이 적었는데도 유속이 있더라구요
직접 들어가보면 떠내려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동영상보니 유속이 꽤있을듯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송재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그것까지는 생각못했습니다.
제가 성급했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