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칩 재배부 하는걸까요? 다들 오늘 대회 침여하시나요?
문자는 또 오는데, 환불 가능한지 확실한 게 없으니 고민 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해성3614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재은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같은생각입니다
-
작성자하루TM 작성시간 26.06.21 저는 13시라 9시까지 지켜보다 올라갈려구요 어제두 올라갔다가 그냥 내려왔거든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송정화 4549 작성시간 26.06.21 저도 어제가고 오늘 또 가게 생겼네요~ㅎ 지방러라 일찍 내려가려다가 재개 한다길래 참가하고 부지런히 내려가려구요~
-
작성자스포디아(플레이브) 작성시간 26.06.21 기록칩 관련 공지 하였으니, 자세한 사항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cafe.daum.net/spgswim/kjgf/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