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21일 대회 재개 기록칩?

작성자엄희주 8538|작성시간26.06.21|조회수721 목록 댓글 6

기록칩 재배부 하는걸까요? 다들 오늘 대회 침여하시나요?
문자는 또 오는데, 환불 가능한지 확실한 게 없으니 고민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해성3614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재은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같은생각입니다
  • 작성자하루TM | 작성시간 26.06.21 저는 13시라 9시까지 지켜보다 올라갈려구요 어제두 올라갔다가 그냥 내려왔거든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송정화 4549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어제가고 오늘 또 가게 생겼네요~ㅎ 지방러라 일찍 내려가려다가 재개 한다길래 참가하고 부지런히 내려가려구요~
  • 작성자스포디아(플레이브) | 작성시간 26.06.21 기록칩 관련 공지 하였으니, 자세한 사항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cafe.daum.net/spgswim/kjgf/4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