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대구에서 가족과 함께 참가하러 온 수영인입니다.

작성자수신|작성시간26.06.21|조회수710 목록 댓글 3

금요일에 올라와서 기대에 차 있었는데

취소 소식에 실망하고 내려갈려던 차

일요일 재개한다는 문자 받고 너무 기뻤습니다.

다시 대회장으로 향했고

오늘 한강에서 수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날씨도 수온도 대회 분위기도 너무 좋았구요.

현장 운영도 깔끔하네요.

모두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명식 | 작성시간 26.06.21 멀리서 오셔서 완영 하셨다니 다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감사합니다. 헛고생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서울 오고가며 한강물에서 한 번쯤 수영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드디어 이뤘네요. ^^
  • 작성자20222025x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다행이시네요.
    스케줄상 일요일이 참가하지 못하는 분들과 일요일예약자 중에 중단 소식 듣고 미리 지방에 복귀하신분들 매우 안타까운 분들 많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