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가족과 함께 참가하러 온 수영인입니다. 작성자수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임명식 작성시간26.06.21 멀리서 오셔서 완영 하셨다니 다행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감사합니다. 헛고생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서울 오고가며 한강물에서 한 번쯤 수영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드디어 이뤘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22025x 작성시간26.06.22 new 정말 다행이시네요.스케줄상 일요일이 참가하지 못하는 분들과 일요일예약자 중에 중단 소식 듣고 미리 지방에 복귀하신분들 매우 안타까운 분들 많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