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물에 발도 못담가보고 고작 싸구려수모와 기념품받을려고 서울을 가야되나요?ㅋㅋ 작성자임성택|작성시간26.06.20|조회수36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라이 퉤퉤ㅎ그냥 전액환불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영재짱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지방사는데 수영모하나 받으러 왕복차비에 식비까지 더내야하나요?최소 택배조치 정돈해줘야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