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가입 신청 게시판

한강물에 발도 못담가보고 고작 싸구려수모와 기념품받을려고 서울을 가야되나요?ㅋㅋ

작성자임성택|작성시간26.06.20|조회수367 목록 댓글 1

에라이 퉤퉤

ㅎ그냥 전액환불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영재짱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지방사는데 수영모하나 받으러 왕복차비에 식비까지 더내야하나요?
    최소 택배조치 정돈해줘야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