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체출전 질문입니다

작성자한태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49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렛츠꼬부기란 단체로 신청서를 넣었는데 단체장 하셨던분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출전을 못하게 됬습니다

그럼 나머지 멤버들이 서약서를 개인적으로 챙겨가야하나요? 아니면 다른 사람이 대표로 하나 챙겨가면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5 대표자 한분이 단체팀원분의 서약서를 모두 모아서 제출하셔야 합니다(누락 시 현장등록이 지연되거나 누락되신 분은 단체 현장등록에서 제외되실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럼 혹시 단체로 신청한 멤버랑 후에 개인적으로 같이 참가하고 싶어서 신청된 사람들과도 서약서 함께 제출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지금 상황이 단체신청2명과 나중에 개인으로 신청한 2명이 있는데 일단 그룹은 전부 같은 그룹으로 맞추긴했거든요
    혹시 4명 서약서를 함께 모아서 같이 시작할 수 있도록 조정도 가능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6 한태주 제가 볼 때 인원이 많지 않으신 경우에는 각자 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단체로 참가 접수 하셨다고 단체로 현장등록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단체팀의 경우 편의를 위하여 단체 등록을 해드리는 것 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안성환(6754)송파 넵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