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한태주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5
그럼 혹시 단체로 신청한 멤버랑 후에 개인적으로 같이 참가하고 싶어서 신청된 사람들과도 서약서 함께 제출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지금 상황이 단체신청2명과 나중에 개인으로 신청한 2명이 있는데 일단 그룹은 전부 같은 그룹으로 맞추긴했거든요 혹시 4명 서약서를 함께 모아서 같이 시작할 수 있도록 조정도 가능할까요?
답댓글작성자안성환(6754)송파작성시간26.06.16한태주 제가 볼 때 인원이 많지 않으신 경우에는 각자 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단체로 참가 접수 하셨다고 단체로 현장등록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단체팀의 경우 편의를 위하여 단체 등록을 해드리는 것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