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를 그대로 진행한다라는 말의 의미가... 작성자전경모|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최나리 4436 작성시간26.06.20 공감합니다. 공지문자보고 지금 약올리는건가? 싶었네요 참가자들 대부분이 한강 수영을 처음하는 사람들일텐데 안전에 예민한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영돈(9000) 작성시간26.06.20 그런데 그 일을 처리하는 방식이 참가자들에는 너무나 불친절하고 안내시점이나 안내하는 용어 자체가 참가자들에 대한 존중이 없어요.이 말씀... 완전 공감해요... 안성환님?? 이분이 정말 딱 저렇거든요... 작년대회때도 통화도 해보고 대응하는거 봤는데.. 정말 노빠꾸.. 소통불가.. 일단 준비해서.. 현장으로 가보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선영2 작성시간26.06.20 맞습니다 일단 현장으로 오라니....;;주최측에서 보낸 게 맞나 싶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