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두번 열린 행사가 아닌데
너무 주먹구구식 운영입니다.
6시반에 강행한다고 문자와서 일단 왔는데 기념품만 챙겨서 헛수고 하고 돌아가네요
기념품 못받아간 사람은 배송해주고
일정 다시 연기할거 아니면 부분환불이라도 해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한 두번 열린 행사가 아닌데
너무 주먹구구식 운영입니다.
6시반에 강행한다고 문자와서 일단 왔는데 기념품만 챙겨서 헛수고 하고 돌아가네요
기념품 못받아간 사람은 배송해주고
일정 다시 연기할거 아니면 부분환불이라도 해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