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년에도 말이 참 많았지만

작성자정성훈(8158)|작성시간26.06.20|조회수543 목록 댓글 4

한 두번 열린 행사가 아닌데

너무 주먹구구식 운영입니다.

 

6시반에 강행한다고 문자와서 일단 왔는데 기념품만 챙겨서 헛수고 하고 돌아가네요

 

기념품 못받아간 사람은 배송해주고

일정 다시 연기할거 아니면 부분환불이라도 해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동훈 | 작성시간 26.06.20 이글에 적극찬성합니다
  • 작성자개구리 | 작성시간 26.06.20 맞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수천명을 기만한것 밖에 안됩니다!
  • 작성자박진우 | 작성시간 26.06.20 이게 맞죠
  • 작성자인성준0600 | 작성시간 26.06.20 집단손배소 당해보고 매운 맛을 봐야 행사를 이따위로 진행 안하죠.집행진이 몇명이고 제대로 된 의사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는부터 의심스럽네요. 일하러 나오라고 했는데 쉰다고 그냥 출근 안했는데 일당도 날리고 정말 왕짜증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