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모집 작성할때 받았던 서약서도 그렇고 블로그 안내도 그렇고 대회 연기는 이미 물건너 간거 아닌가요??
운영진들도 일요일까지 저러고 있겠다는데 그냥 취소라고 봐야죠. 기념품이라도 받으려고 KTX타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안전이 최우선이긴 하지만 날씨는 시시각각 변하고 운영진들도 현장에서 다른 방안이 있었을지 모르는데 공문 내려온거 진짜 너무 아쉽네요.
다음검색
참가모집 작성할때 받았던 서약서도 그렇고 블로그 안내도 그렇고 대회 연기는 이미 물건너 간거 아닌가요??
운영진들도 일요일까지 저러고 있겠다는데 그냥 취소라고 봐야죠. 기념품이라도 받으려고 KTX타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안전이 최우선이긴 하지만 날씨는 시시각각 변하고 운영진들도 현장에서 다른 방안이 있었을지 모르는데 공문 내려온거 진짜 너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