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기념품 받으러 가지마세요 작성자임성택|작성시간26.06.20|조회수70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저희들이 피해자인데 저희가 받으러 가야되나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서연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지방러인데다가 무슨 완영하지도 않았는데 와서 받으러 오라는건 아예 참가자들 생각은 안하시는건지..? 진짜 받고 싶지도 않은 메달 하나때문에 왔다갔다 차비쓰고 시간 쓰고싶지도않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