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들 기념품 받으러 가지마세요

작성자임성택|작성시간26.06.20|조회수700 목록 댓글 1

왜 저희들이 피해자인데 저희가 받으러 가야되나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서연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지방러인데다가 무슨 완영하지도 않았는데 와서 받으러 오라는건 아예 참가자들 생각은 안하시는건지..?
    진짜 받고 싶지도 않은 메달 하나때문에 왔다갔다 차비쓰고 시간 쓰고싶지도않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