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으로 참가합니다 혹시 캐노피에 가족같이 대기 가능한가요? 작성자강가영|작성시간26.06.08|조회수17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혼자 참가합니다.신랑이랑 애기 같이 대기할 공간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09 죄송합니다.대회장은 주최자 배상책임보험 관계로 대회 참가자 분들만 출입이 가능하며 캐노피는 참가자 분들을 위하여 제공됩니다.따라서 동반인의 출입과 캐노피 사용이 제한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