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수영 처음인데 내일 현장접수해서 수영 할 수 있을까요?

작성자남양주이현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588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수영 배운지 16개월 됐어요.

한강수영 대회 정보를 갑자기 알게되었고 오늘 가입했어요.

주말에 한크스 대회 현장접수도 가능하다고 해서 

과연 한강수영 한번도 경험이 없는 사람도 가능할지 궁금해서 문의드려요.

 

그리고 현장접수 자리가 있을까요?

가능하다면 몇시에 가야할까요?

어디에서 현장접수를 하나요?

 

수영복은 실내수영복 입어도 되나요? 수트 이런건 없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윤천 | 작성시간 26.06.19 다들 바쁠테니깐 제가 말씀드릴게요
    자유형 할 수 있으면 충분히 가능하고
    걱정되면 이번 대회는 오리발 착용하세요.

    별도 수트 없고 그냥 수영장 수영복 입으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양주이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