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이라 곧 기차타게될거같은데 ㅠㅠ

작성자정희윤|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9 목록 댓글 8

내일첫타임이라 걱정입니다. 비많이오나요?
대회 진행에 문제가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희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넵 일단 올라갑니다ㅠㅠ
  • 작성자박성태 9497 | 작성시간 26.06.19 저도올라와있습니다 화팅 …..
  • 답댓글 작성자정희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ㅠㅠ 제발비가안왔으면 좋겠어요...화팅
  • 작성자윤현식(6871) | 작성시간 26.06.20 대회취소입니다 기념품만 현장수령
  • 작성자윤현식(6871) | 작성시간 26.06.20 대회취소입니다 기념품만 현장수령
    토요일 c조경기 단체팀 66명 버스대절해서
    한강만보고 다시 버스타고 갑니다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