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첫타임이라 걱정입니다. 비많이오나요?
대회 진행에 문제가 없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희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넵 일단 올라갑니다ㅠㅠ
-
작성자박성태 9497 작성시간 26.06.19 저도올라와있습니다 화팅 …..
-
답댓글 작성자정희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ㅠㅠ 제발비가안왔으면 좋겠어요...화팅
-
작성자윤현식(6871) 작성시간 26.06.20 대회취소입니다 기념품만 현장수령
-
작성자윤현식(6871) 작성시간 26.06.20 대회취소입니다 기념품만 현장수령
토요일 c조경기 단체팀 66명 버스대절해서
한강만보고 다시 버스타고 갑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