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참가자 뚝떨어지겠네요 작성자노영근9642|작성시간26.06.20|조회수4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부러 강행해서 환불 안하고 종료하고 싶었던 것이 아닌지 매우 의심됩니다수고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병수6928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같은생각ㅎ 오픈워터대회는 절대안나가려구요 작성자박은하 | 작성시간 26.06.20 억울한건....아마도 내년 참가자도 차고 넘칠것같다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