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참가자 뚝떨어지겠네요

작성자노영근9642|작성시간26.06.20|조회수447 목록 댓글 2

일부러 강행해서 환불 안하고 종료하고 싶었던 것이 아닌지 매우 의심됩니다

수고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병수6928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같은생각ㅎ 오픈워터대회는 절대안나가려구요
  • 작성자박은하 | 작성시간 26.06.20 억울한건....아마도 내년 참가자도 차고 넘칠것같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