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참가자 뚝떨어지겠네요 작성자노영근9642|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병수6928 작성시간26.06.20 저도 같은생각ㅎ 오픈워터대회는 절대안나가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은하 작성시간26.06.20 억울한건....아마도 내년 참가자도 차고 넘칠것같다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