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2026년 완주완료!!

작성자신재권(8292)|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0 목록 댓글 5

20일 토요일 오후15시 였는데, 다행히 운영진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오늘 13시경 시작하여 완주하였습니다.

 

어제 비가 왔었지만 오늘은 다행이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민우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완영했어요! 어제좀 그랬는데 막상 하니깐 좋더라고요
  • 작성자이민선 | 작성시간 26.06.21 저두요 너무 잼있었어요 날씨가 일단 넘사. 어제못하신 분들 시간 안맞아도 오셨으면 다 하게 해주시는거 같더라구요
    막 붐빌까봐 걱정했눈데 전혀 붐비지않고 좋았어요. 오늘 다 하셨으면 좋았을텐데 개인스케줄도 있고 하니까..ㅠㅠ
  • 작성자김철희9237 | 작성시간 26.06.21 최고!!!!
  • 작성자정현경4113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어제 c조였다 오늘 완영했어요~날씨가 정말 좋고 걱정만큼 유속도 심하지않아서 안전히 모두 완영할수 있었네요~^^
    그런데 운영진에서 오늘 참여 할수있게 해줬다? 는 아닌듯합니다~님이 지인인지는 모르겠으나 저포함(오늘첫오픈워터) 서울이나 경기권이라 참여할수있었던것이고 지방분들 (버스대절)은 화가 나고 어이없는 상황이에요..이게 운영진이 결코 잘한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운영 회장은 벌을 받아야 마땅해요.
  • 작성자최은미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습니다! 저또한 토요일 참여자 인데 어제부터 졸속한 운영에 분노로 잠도 못자고 계속 카페와 카톡으로 분위기를보며 고민을 하다 점심때까지 고민을 하며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하다 그래도 그동안 노력과 시간이 아까워서 아이와 정말 30 분도 안돼게 수영과 물샤워만 하고 완영증만 받고 왔네요!
    밤세 고민과 분노로 가득하신 다른분들에 기분을 알기에 오늘 완영을 즐길수만 없었네요! 지방에 계신분들 단체로 오셨다 가신분들 일때문에 못오신분들 주체측을 믿지못해서 못오신분들 충분히 이해해서 정말 즐길수 없었고 이주체자들과 한강관리 공무원분들 정말 반성과 환불을 원하시는분께 꼭 해주시길 바래보며! 여기 회장은 다음에 이런행사를 못하게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