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 이야기

금은화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시간26.06.08|조회수32 목록 댓글 6

인동덩쿨에 핀 꽃을 흰색꽃이 노란색으로 변한다고 하여, 금은화라고 한다지요? 꽃몽오리나 흰꽃이 막 피었을 때 따서 차로 만든다고 하던데.. 키우기만 했지 차를 마셔 본적도 차를 만들어 본적도 없네요. 엄청 잘 자라서 화분에 심어 키우는데, 조금만 방심하면 근처가 인동덩쿨로 다 감겨 손을 쓸수가 없게 된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꽃으로 차를 만드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08 씨뿌리는천동이(NY) 며칠전 울딸이 퇴근하면서..,.,향이 넘좋다고 엄마 나와보라고 해 골목에 나가보니 마당에 인동초가 만발했데요~
    넘 좋아요
    약성좋아 차로도 마시쥬~~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쏜맘(울산) 같이 나눠 마시면 더 좋겠쥬~~ㅎ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08 번식력도 대단해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하나만 심어도 대담하게(?) 가지치기를 안해주면 숲을 이룹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