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 이야기

때되니 피는 꽃들

작성자소담(익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12

어두워질때 찍은거라
색상이 제대로 안나왔어요.
백합하구 베르가못이
한창이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10 소담(익산) 풀만풀만~ㅠ
    아주 미치겄어유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0 부러워요 넘 이쁘네요
    나중에 백합을 심고 싶은데 월동이 안되네요.
    쏜맘님이 주신거 거의 다 안 올라와요....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가을에 뿌리를 캐서
    얼지않게 보관했다가
    봄에 새로 심기도 하더군요
    저는 그냥 방치했구요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11 백합류 꽃이 넘 예쁘네요~ 키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해요.
    많았는데 교회화단으로
    이사시켰어요.
    혼자보는 즐거움도 크지만 같이 보는 즐거움이 더 크기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