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워질때 찍은거라
색상이 제대로 안나왔어요.
백합하구 베르가못이
한창이어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시간 26.06.10 소담(익산) 풀만풀만~ㅠ
아주 미치겄어유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0 부러워요 넘 이쁘네요
나중에 백합을 심고 싶은데 월동이 안되네요.
쏜맘님이 주신거 거의 다 안 올라와요....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가을에 뿌리를 캐서
얼지않게 보관했다가
봄에 새로 심기도 하더군요
저는 그냥 방치했구요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11 백합류 꽃이 넘 예쁘네요~ 키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해요.
많았는데 교회화단으로
이사시켰어요.
혼자보는 즐거움도 크지만 같이 보는 즐거움이 더 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