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꽃이 이쁘네요 ㅎ
제 텃밭에도 꽃이 있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두요. ㅎㅎ
수확은 안하고 꽃 구경용이네요. -
작성자테레오/대구 작성시간 26.06.11 당근 꽃이 이뻐요. 엄정 많이 피었군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당근꽃이 화려하고 이쁘네요.
몇개인데 곁가지를 많이 만드네요. -
작성자단팥빵(서천) 작성시간 26.06.12 흰당근..엄청 많아서 보기에도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렇지요. 당근 꽃도 정말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