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사 이야기

땅콩 비닐 겉고 꽃피는거 흙으로 덮어줌

작성자용인|작성시간26.06.14|조회수40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겨울에 조금씩 하면되는데 건조 하는게 어려워요
  • 작성자별이야(온양) | 작성시간 26.06.14 재미삼아 몇알 직파한 땅콩을
    오랜만에 오늘보니 제꺼도 자라고 있네요.ㅎ
    땅콩농사 대박나셔요.
  • 답댓글 작성자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고맙 습니다~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4 땅콩농사가 질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난 일욜날 비닐 벗겨는데 더 가믄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