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비닐 겉고 꽃피는거 흙으로 덮어줌 작성자용인|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26.06.14 잘 하셨습니다~땅콩의 양이 많네요. 더운 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고맙습니다~ 올해 많이 심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4 전.. 올해 땅콩 포기했다가 이제와 마음이 변해서.. 씨앗 물에 불리고 있는데, 2년전 받아 논거라 발아가 될지 모르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애~구 씨앗 많이 남았는데 뻥티기 한방 튀기고 그저께 다 볶아놓고 먹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4 용인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14 땅콩많이 심으셨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특이 심을게 없어 그냥 심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시간26.06.14 땅콩 부자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가을에 캘일이 걱정되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천(부천중동) 작성시간26.06.14 땅콩비닐걷어야하는건가요?첨심었는데검정비닐깔구꽂두피고지고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스라처럼(논산) 작성시간26.06.14 지나가다 참견합니다.자방이 땅속으 로 들어가야 땅콩이 생겨 저는 땅콩은 비닐 안깔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스라처럼(논산) 작성시간26.06.14 잘하셨어요 100점 만점에 200점이어요.많이 안달리면 내년엔 석회질비료 뿌려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ㅎㅎ 후한 점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26.06.14 땅콩이 정말 많네요. 나중에 껍질 까는것도 큰일일것 같아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겨울에 조금씩 하면되는데 건조 하는게 어려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이야(온양) 작성시간26.06.14 재미삼아 몇알 직파한 땅콩을오랜만에 오늘보니 제꺼도 자라고 있네요.ㅎ땅콩농사 대박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고맙 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시간26.06.14 땅콩농사가 질되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지난 일욜날 비닐 벗겨는데 더 가믄가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