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사 이야기

반자연농 농사

작성자정보센터(경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38 목록 댓글 10

풀밭인데 대충 풀만 제거하고
맨땅에 구덩이를 파고 퇴비를 넣어준후
흙과 혼합하여
며칠후에 직파하였습니다
80% 성공
반 자연농으로 키우고 있는
호박과 참외 그리고 수박이
5월초에 파종했는데
그런대로 잘 자라고 있습니다
남양주는
최근에 비가 한방울도 내리지 않아서
마른땅이라 씨를 뿌려도
싹이 나지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젠 알아서 수분을 올릴수 이을것같습니다.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6 저랑 비슷.. ^^
  • 답댓글 작성자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함께가요..;~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6 튼튼하게 자라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싹이터서 자라는것은
    그런대로 자라는데
    땅이 메말라서
    30% 정도는 싹도안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