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밭인데 대충 풀만 제거하고
맨땅에 구덩이를 파고 퇴비를 넣어준후
흙과 혼합하여
며칠후에 직파하였습니다
80% 성공
반 자연농으로 키우고 있는
호박과 참외 그리고 수박이
5월초에 파종했는데
그런대로 잘 자라고 있습니다
남양주는
최근에 비가 한방울도 내리지 않아서
마른땅이라 씨를 뿌려도
싹이 나지않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젠 알아서 수분을 올릴수 이을것같습니다.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16 저랑 비슷.. ^^
-
답댓글 작성자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함께가요..;~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6 튼튼하게 자라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싹이터서 자라는것은
그런대로 자라는데
땅이 메말라서
30% 정도는 싹도안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