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이 첫 수확했어요

작성자낙타봉(괴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12

너무 기뻐요. ㅎㅎ
이제 2-3일 한번씩 열심히 수확 시작입니다.
오이 토마토 콩를 교차로 심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19 new 구덩이 파고 유기물로 채운게 효과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08:39 new 축하해요.
    재밌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57 new 감사합니다. 이제 수확의 계절이네요
  • 작성자오영555 (창원) | 작성시간 09:59 new 옥수수는 언제쯤 딸까요?
    택배도 보내시나요?
    사고 싶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58 new 한참 기다리셔야합니다.
    택배 보냅니다.
    나중에 수확하면 판매글 올릴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