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뻐요. ㅎㅎ
이제 2-3일 한번씩 열심히 수확 시작입니다.
오이 토마토 콩를 교차로 심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19 new
구덩이 파고 유기물로 채운게 효과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08:39 new
축하해요.
재밌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57 new
감사합니다. 이제 수확의 계절이네요
-
작성자오영555 (창원) 작성시간 09:59 new
옥수수는 언제쯤 딸까요?
택배도 보내시나요?
사고 싶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58 new
한참 기다리셔야합니다.
택배 보냅니다.
나중에 수확하면 판매글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