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 첫 수확했어요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07:12 new 빠름빠름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35 new 기다리는 손님이 많아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07:35 new 낙타봉(괴산) 기다렸다 먹어야 더 맛나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37 new 쏜맘(울산) 그러군요. 가뭄 시기에 달린 오이라 그런지 막 맛나진 않아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07:38 new 낙타봉(괴산) 울오인 달고 맛나요 물을 매일주니..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39 new 쏜맘(울산) 수분유지가 제일 중요하죠.뿌리가 자리를 잡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시간07:50 new 우와 !!!자연농법으로 잘키우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9 new 구덩이 파고 유기물로 채운게 효과가 좋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시간08:39 new 축하해요.재밌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57 new 감사합니다. 이제 수확의 계절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영555 (창원) 작성시간09:59 new 옥수수는 언제쯤 딸까요?택배도 보내시나요?사고 싶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58 new 한참 기다리셔야합니다.택배 보냅니다. 나중에 수확하면 판매글 올릴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