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이 첫 수확했어요

작성자낙타봉(괴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6

너무 기뻐요. ㅎㅎ
이제 2-3일 한번씩 열심히 수확 시작입니다.
오이 토마토 콩를 교차로 심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9분 전 new 기다리는 손님이 많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8분 전 new 낙타봉(괴산) 기다렸다 먹어야 더 맛나유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7분 전 new 쏜맘(울산) 그러군요.
    가뭄 시기에 달린 오이라 그런지 막 맛나진 않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6분 전 new 낙타봉(괴산) 울오인 달고 맛나요 물을 매일주니..ㅎ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분 전 new 쏜맘(울산) 수분유지가 제일 중요하죠.
    뿌리가 자리를 잡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