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뻐요. ㅎㅎ
이제 2-3일 한번씩 열심히 수확 시작입니다.
오이 토마토 콩를 교차로 심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9분 전 new
기다리는 손님이 많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시간 8분 전 new
낙타봉(괴산) 기다렸다 먹어야 더 맛나유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7분 전 new
쏜맘(울산) 그러군요.
가뭄 시기에 달린 오이라 그런지 막 맛나진 않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시간 6분 전 new
낙타봉(괴산) 울오인 달고 맛나요 물을 매일주니..ㅎ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5분 전 new
쏜맘(울산) 수분유지가 제일 중요하죠.
뿌리가 자리를 잡으면 괜찮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