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당뇨 있는 형님들은 평소에 식사를 어떻게 하시나요? ㅜㅜ

작성자차선책|작성시간26.06.06|조회수88 목록 댓글 6

그리고 매일 혈당 확인하시는지 궁금합니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르것어 | 작성시간 26.06.06 잡곡밥먹습니다
  • 작성자만수동블루스 | 작성시간 26.06.06 잡곡밥먹어요 근데 식단보다도 운동 같이해주는게 크더라구여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06 움직이야하고 쌀밥 밀가루는 거의 먹지 말아야죠
    저는 파스타 많이 먹습니다
  • 작성자클 레 멘 스 | 작성시간 26.06.06 얼마 전 선생님 생신잔치에 갔었는데, 케이크를 자르고 후배들이 접시에 나눠 우리 테이블(비교적 노땅 테이블)에 가져다 줬습니다.. 그런데 네 명 중 세 명이 당뇨라 먹질 못합니다.... 케이크를 후배들에게 주고 당에 대한 얘기만 한 참하다 왔습니다... 먹는것도 조심해야 하지만 운동이 중요하다는게 그날 얘기의 포인트였습니다...
  • 작성자rpm은 레드존 | 작성시간 26.06.06 아침 견과류
    점심 탄수화물 제외 육류
    저녁 탄수화물 조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