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4차원을 인지할 수 있는분 계신가요?

작성자타조알12|작성시간26.06.06|조회수66 목록 댓글 6

저도 불가능하고,

 

제가 수학과 출신이고, 정말 천재들 몇명 봤는데,

 

4차원 인지 불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싹 다 3차원까지인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타조알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Visual하게 4차원이 그려진다구요!????
  • 작성자오븐대기조 | 작성시간 26.06.06 ?
  • 작성자스윙맨 | 작성시간 26.06.06 아니요
    인지 할수 없다고요.
    너무 당연하다고요 ㅋㅋ
  • 작성자c3지점러시안훅 | 작성시간 26.06.06 제가 초능력자여서 느껴져요
  • 작성자격투기배우고픈소년4 | 작성시간 26.06.06 제가 4차원우주속 다중우주의 지구에서 태어나서(어느날 아침에 눈떠보니 3차원의 지구더군요. 납치당한거죠) 잘 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