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예상은 했지만 주식 많이 빠지네요

작성자나꼼꼼|작성시간26.06.08|조회수214 목록 댓글 15

미장 떨어진거 보고 월욜에 많이 빠지겠다
생각은 했는데 씨게 빠지네요 ㅠㅠ

상승장에 따라가지도 못 했는데
하락장은 직빵으로 맞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빛이 춤춘다 | 작성시간 26.06.08 나꼼꼼 어제 외신을 좀 보니까 그사이에 이란하고 이스라엘이 서로 미사일 공격을 주고 받고 있는 모양이네요.
  • 작성자달려 | 작성시간 26.06.08 할수 있는게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꼼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존버 밖에는.. ㅠ
  • 작성자희아신스 | 작성시간 26.06.08 이번주 공포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꼼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추가 투입할 돈도 없고 ㅜㅜ 그냥 쳐맞는 중입니다 흑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