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떨어진거 보고 월욜에 많이 빠지겠다
생각은 했는데 씨게 빠지네요 ㅠㅠ
상승장에 따라가지도 못 했는데
하락장은 직빵으로 맞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빛이 춤춘다 작성시간 26.06.08 나꼼꼼 어제 외신을 좀 보니까 그사이에 이란하고 이스라엘이 서로 미사일 공격을 주고 받고 있는 모양이네요.
-
작성자달려 작성시간 26.06.08 할수 있는게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꼼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도 존버 밖에는.. ㅠ
-
작성자희아신스 작성시간 26.06.08 이번주 공포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꼼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추가 투입할 돈도 없고 ㅜㅜ 그냥 쳐맞는 중입니다 흑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