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자동차 미션오일과 브레이크오일 교체 주기 아시는분 계신가요??

작성자뚊쬲|작성시간26.06.09|조회수128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18년식 c63 카브리를 운용중인데요
22년에 중고로 가져왔고 가져올때 키로수가 2만이었거든요
지금 26년 중반에 키로수 3만인데 미션오일과 브레이크오일도 엔진오일처럼 키로수 안차도 시간지나면 교체해야할까요??
아니면 연식 상관없이 키로수에 따라가면 될런지요?
차량 잘 아시는분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질색팔색 | 작성시간 26.06.09 10만에 미션 교환했고,
    3만에 한번씩 브레이크 오일 교환했습니다.
    현재 13만 타는중
  • 답댓글 작성자뚊쬲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꾸준히 타시는거져?? 하도 안타다보니 이게 참 어렵네요 ㅋㅋ 정비소 가봐야할듯 ㅠ
    감사합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질색팔색 | 작성시간 26.06.10 뚊쬲 앗! 그걸 말씀 안드렸네요 ㅠ
    16년식이고 1주일에 한번 운행(마트or가족 나들이 정도??)
    거의 주에 10키로 미만으로 타는것 같습니다.

    1년에 1만 미만으로 타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가입합니다용 | 작성시간 26.06.09 18년식을 22년에 가져올때 2만이고
    26년 지금 3만이면.. 이전 차주도 그렇고
    차를 거의 안타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뚊쬲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세컨으로 타는 차량이라 키로수가 거의 늘질않네요 ㅋㅋ
    데일리 차량이 있다보니... 근데 데일리도 출퇴근을 지하철로 해서 g80 22년도에 출고했는데 3만입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