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자동차 미션오일과 브레이크오일 교체 주기 아시는분 계신가요??

작성자뚊쬲|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목말라 작성시간26.06.09 미션은 10만, 브레이크는 5만 정도 교체하시면 됩니다. 정비소 가실때 한번 봐달라고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뚊쬲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답변 감사합니다 차량 검사기간이라 안그래도 물어보긴해야하는데 그럼 혹시 위에 쓴것처럼 시간 상관없이 키로수 마춰가 갈면 될까요??
  • 작성자 질색팔색 작성시간26.06.09 10만에 미션 교환했고,
    3만에 한번씩 브레이크 오일 교환했습니다.
    현재 13만 타는중
  • 답댓글 작성자 뚊쬲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꾸준히 타시는거져?? 하도 안타다보니 이게 참 어렵네요 ㅋㅋ 정비소 가봐야할듯 ㅠ
    감사합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 질색팔색 작성시간26.06.10 뚊쬲 앗! 그걸 말씀 안드렸네요 ㅠ
    16년식이고 1주일에 한번 운행(마트or가족 나들이 정도??)
    거의 주에 10키로 미만으로 타는것 같습니다.

    1년에 1만 미만으로 타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 가입합니다용 작성시간26.06.09 18년식을 22년에 가져올때 2만이고
    26년 지금 3만이면.. 이전 차주도 그렇고
    차를 거의 안타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뚊쬲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세컨으로 타는 차량이라 키로수가 거의 늘질않네요 ㅋㅋ
    데일리 차량이 있다보니... 근데 데일리도 출퇴근을 지하철로 해서 g80 22년도에 출고했는데 3만입니다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