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ㅜㅜ 등업 탈락인가요

작성자그까이꺼대충|작성시간26.06.09|조회수82 목록 댓글 8

8일날 열리는줄알고, 어제 딱 들어왔더니 열려서

냉큼 신청했는데요 ㅠㅠ

선착순에 짤린건가요..ㅠㅠ

등업하고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낙무하이 | 작성시간 26.06.09 등업 게시판 열려도 신청하면 다 되는게 아닌가봐요? 헐....
  • 답댓글 작성자달빛이 춤춘다 | 작성시간 26.06.09 규정에 맞는 등업글 올리는건 기본이고 등업 요건에 부합한지 여부를 따져 일일이 체크해야해서 시간이 길게는 3일도 걸린다고 하더군요.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09 기다림의 미학 ㅎㅎㅎ 길게는 일주일도 걸릴 수 있습니다.
  • 작성자우주중년아톰! | 작성시간 26.06.09 일주일정도 걸리더라구요...머..등업하고 일주일만에 강등당했지만.ㅋ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이종 정회원 힘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