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등업 탈락인가요 작성자그까이꺼대충|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용불가능 작성시간26.06.09 1달 근방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리키[남 작성시간26.06.09 아직 등업심사 안한듯한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쌤 작성시간26.06.09 저도 아직.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낙무하이 작성시간26.06.09 등업 게시판 열려도 신청하면 다 되는게 아닌가봐요?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빛이 춤춘다 작성시간26.06.09 규정에 맞는 등업글 올리는건 기본이고 등업 요건에 부합한지 여부를 따져 일일이 체크해야해서 시간이 길게는 3일도 걸린다고 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09 기다림의 미학 ㅎㅎㅎ 길게는 일주일도 걸릴 수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09 일주일정도 걸리더라구요...머..등업하고 일주일만에 강등당했지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무하이 작성시간26.06.09 ㅋㅋㅋ 이종 정회원 힘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