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날 열리는줄알고, 어제 딱 들어왔더니 열려서
냉큼 신청했는데요 ㅠㅠ
선착순에 짤린건가요..ㅠㅠ
등업하고싶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시간 26.06.09 등업 게시판 열려도 신청하면 다 되는게 아닌가봐요? 헐....
-
답댓글 작성자달빛이 춤춘다 작성시간 26.06.09 규정에 맞는 등업글 올리는건 기본이고 등업 요건에 부합한지 여부를 따져 일일이 체크해야해서 시간이 길게는 3일도 걸린다고 하더군요.
-
작성자supervisor 작성시간 26.06.09 기다림의 미학 ㅎㅎㅎ 길게는 일주일도 걸릴 수 있습니다.
-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 26.06.09 일주일정도 걸리더라구요...머..등업하고 일주일만에 강등당했지만.ㅋ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이종 정회원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