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출근해서 볼 수 있는 환경이라 보려고 합니다 ㅎㅎ
체코가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 최근에 전력이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희한하게 외국에선 한국을 높게 보던데 저는 한국인이라 그런지 기대가 안 되는..
그래도 이기면 좋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권감송 작성시간 26.06.10 개인적으로 3패 탈락으로 끝냈으면 합니다.
한국은 너무 콧대가 높아졌어요.
개개인의 기량은 최상급이지만
머리가 최하급이라 그동안 억지로 끌고온 결과인대 그걸 머리가 잘나서 그랬다는 식으로 나가니까요.
개박살나서 축협도 다 갈아치워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앗 작성시간 26.06.10 선수 생각하면 1승이라도 했음 하지만 협회장 감독 생각하면 3패 그것도 처참하게 지길 바라죠
-
작성자락스 작성시간 26.06.10 네 전 보려구요!
-
작성자한승연 작성시간 26.06.10 일단 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