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첫 경기 다들 보실 건가요? 작성자삶은|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권감송 작성시간26.06.10 개인적으로 3패 탈락으로 끝냈으면 합니다. 한국은 너무 콧대가 높아졌어요. 개개인의 기량은 최상급이지만 머리가 최하급이라 그동안 억지로 끌고온 결과인대 그걸 머리가 잘나서 그랬다는 식으로 나가니까요. 개박살나서 축협도 다 갈아치워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앗 작성시간26.06.10 선수 생각하면 1승이라도 했음 하지만 협회장 감독 생각하면 3패 그것도 처참하게 지길 바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락스 작성시간26.06.10 네 전 보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승연 작성시간26.06.10 일단 봐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