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월드컵 첫 경기 다들 보실 건가요?

작성자삶은|작성시간26.06.10|조회수64 목록 댓글 4

저는 출근해서 볼 수 있는 환경이라 보려고 합니다 ㅎㅎ

 

체코가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 최근에 전력이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희한하게 외국에선 한국을 높게 보던데 저는 한국인이라 그런지 기대가 안 되는..

 

그래도 이기면 좋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10 개인적으로 3패 탈락으로 끝냈으면 합니다.
    한국은 너무 콧대가 높아졌어요.
    개개인의 기량은 최상급이지만
    머리가 최하급이라 그동안 억지로 끌고온 결과인대 그걸 머리가 잘나서 그랬다는 식으로 나가니까요.

    개박살나서 축협도 다 갈아치워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앗 | 작성시간 26.06.10 선수 생각하면 1승이라도 했음 하지만 협회장 감독 생각하면 3패 그것도 처참하게 지길 바라죠
  • 작성자락스 | 작성시간 26.06.10 네 전 보려구요!
  • 작성자한승연 | 작성시간 26.06.10 일단 봐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