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저번주, 저번주가 주 4일이여서 더 힘드네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희동네도 주3일만 파는곳있는데 그것마저도 줄서서 사셔서 금방 문닫더라구요 ㅎㄷㄷ
-
작성자안녕82 작성시간 26.06.11 주 4.5일이라도 했음 좋겠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애매하게 말고 주 4일로 가시죠!! 제발
-
작성자나꼼꼼 작성시간 26.06.11 어제 퇴근하면서 느낌상으로는 내일이 금요일이어야 하는데 왜 목요일이지😓
이런 생각하면서 퇴근했습니다 ㅠ ㅎㅎ -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저도요 ㅋㅋㅋ 주4일 꿀밤을 2주동안 봤더니 몸이 거기에 적응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