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은 너무 힘드네요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시간26.06.11 자체적으로다가 4일 갈겨버리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연차 아껴야지 여행도 몰아가지 않겠습니꽈!! 좋은하루보내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콤달콤10 작성시간26.06.11 주 4일제 적극 찬성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주 4일 가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삶은 작성시간26.06.11 주말 주중 바꿔서 주2일만 일하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도대체 인류는 자본주의는 언제까지 전진만 할 것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형님 그럼 월급이 너무...타격이 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릭데리 작성시간26.06.11 우리동네 빵가게가 주3일 영업하는데 너무 부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희동네도 주3일만 파는곳있는데 그것마저도 줄서서 사셔서 금방 문닫더라구요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82 작성시간26.06.11 주 4.5일이라도 했음 좋겠어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애매하게 말고 주 4일로 가시죠!!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꼼꼼 작성시간26.06.11 어제 퇴근하면서 느낌상으로는 내일이 금요일이어야 하는데 왜 목요일이지😓 이런 생각하면서 퇴근했습니다 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저도요 ㅋㅋㅋ 주4일 꿀밤을 2주동안 봤더니 몸이 거기에 적응했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